서울시 부산 대구 인천 광주 대전 울산 세종 제주 경기 강원 충북 충남 전북 전남 경북 경남
강남강동강북강서관악광진구로금천노원도봉동대문동작마포서대문서초성동성북구송파양천영등포용산은평종로중구중랑

미엔아이 천등미아점 (서울시 성북구 길음동) 중국식 : 전국 맛집검색, 맛집추천 - 위세브

업체정보
미엔아이 천등미아점
중국식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소문로 315 현대백화점미아점 9층 (길음동)
서울특별시 성북구 길음동 20-1번지 현대백화점미아점
건물명 : 현대백화점미아점
인허가일자 : 2019-11-07
자료업데이트 : 2020.07.15
업체 위치
arrow
업체 상세설명
미엔아이 천등미아점 (중국식)

※ 전화번호 :
※ 도로명 주소 :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소문로 315 현대백화점미아점 9층 (길음동)
※ 지번 주소 : 서울특별시 성북구 길음동 20-1번지 현대백화점미아점
※ 건물명 : 현대백화점미아점

※ 업태 및 주메뉴 : 중국식
※ 인허가일자 : 2019-11-07

길음동 중국식 추천 인기 맛집 미엔아이 천등미아점


전국 맛집검색, 맛집추천 정보의 메카 : 위세브
Naver  Blog  Twiter  facebook  kakao  band  
※ 자료제공 : 공공기관, 시청 및 구청의 공공데이터
공공데이터 법률 및 수정,삭제 안내
   
정보 수정요청 및 폐업확인 요청
네이버 블로그 자료제공 : 네이버
미아 현대백화점 대만요리 우육면맛집 미엔아이 미아점    2020-04-18
#현대백화점미아점 에도 #대만음식점 이 있어서 ㅋㅋㅋㅋ 다녀왔어요. 요긴 #잠실송리단길맛집 으로... #미아맛집 #미아사거리맛집 #미아밥집 #미아사거리밥집 #우육면맛집 #꿔바로우맛집 #미엔아이천등...
BLOG     naver 아쿠아블로그:소소하고도 화려한이야기
URL     blog.naver.com/gjskrj
맛집 우육면이 끝내주는 대만요리 전문점 미엔아이 천등    2020-04-24
왔어요 :) 미엔아이 미아점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 315 현대백화점 9층 10:30~22:00 02-2117-1965 미아사거리... 천등 마파두부예요. 고민하다가 결국 주문한 이유가, 1인 한상 주문도 가능하더라구요. 워낙 맛있는 메뉴가...
BLOG     naver 자유부인 야옹님
URL     blog.naver.com/aramouse
[현대백화점 미아점/미엔아이]    2020-10-27
공심채볶음은 느끼함 잡아주고~ 천등 마파두부가 지인짜 맛있었어요 마파두부를 몇 번 먹어봤지만 손에 꼽는 정도!? 다음에는 마파두부에 볶음밥 시켜서 먹어봐야겠어요! 미엔아이 현대백화점 미아점 서울...
BLOG     naver 혜니화니블로그
URL     blog.naver.com/herahera12
길음동 맛집> 가심비의 끝! 대만 우육면 미엔아이    2019-11-18
그래서 자주 가게 되진 않는데 근데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비슷한 대만 요리들을 즐길 수 있으니 길음동 맛집 미엔아이는 자주 가게 될 것 같아요. 그리고 현대백화점 미아점 식당가의 대박 이벤트 소식! 12월...
BLOG     naver UNN!NANA
URL     blog.naver.com/cho986
강남 <미엔아이 천등> 이런 꿔바로우 첨이야!    2020-02-16
대만식 우육면 전문점으로 최근에 현대백화점 미아점에 오픈했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강남에도... #우육면맛집 #신논현역꿔바로우 #신논현밥집 #신논현맛집 #신논현마파두부 #신논현꿔바로우 #미엔아이천등...
BLOG     naver ❤워킹맘의 정보공유
URL     blog.naver.com/onionbabe
주변 1.5km 반경
사보텐현대미아점
현재 업체에서 근처에 위치
서울시 성북구 길음동
본가스시
현재 업체에서 근처에 위치
서울시 성북구 길음동
보나비아티제미아현대점
현재 업체에서 근처에 위치
서울시 성북구 길음동
폭탄마끼
현재 업체에서 근처에 위치
서울시 성북구 길음동
편장군족발 미아점
현재 업체에서 근처에 위치
서울시 성북구 길음동
나이쏘이 NAISOI
현재 업체에서 근처에 위치
서울시 성북구 길음동
주식회사 엠에프지코리아 매드포갈릭 현대백화점 미아점
현재 업체에서 근처에 위치
서울시 성북구 길음동
해빔 현대백화점 미아점
현재 업체에서 근처에 위치
서울시 성북구 길음동
와우철판 현대백화점 미아점
현재 업체에서 근처에 위치
서울시 성북구 길음동
충무로 가는길
현재 업체에서 근처에 위치
서울시 성북구 길음동
목록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main pic

위세브 : 전국 맛집추천, 맛집검색

위세브의 정보는 공공데이터포탈, 공공기관의 정보공개 허가에 의해 등록되었습니다. 정보의 신뢰성 및 문제에 대하여 그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위세브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 콘텐츠 및 UI 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파싱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2020 위세브 All rights reserved. ( Email : weseb@weseb.com )